광고
광고
광고
HOME > > 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삼천리자전거, 어린이날 맞이 신제품 출시
“어린이 취향 저격 디자인! 안전까지 모두 갖췄다”
 
김태섭 기자
광고

[성남일보] 삼천리자전거가 오는 5월 어린이 날을 앞두고 어린이 자전거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마블, 디즈니 등과 콜라보레이션한 ‘캐릭터 자전거’, 유아적 디자인을 탈피하고 성인 산악자전거의 느낌을 살린 어린이 자전거 ‘루트’, 마그네슘 소재로 보다 가볍고 개성 있는 프레임의 어린이 자전거 ‘트레이스’ 등 총 3종이다.

삼천리자전거는 어린이용 신제품 출시를 위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인기 유명 캐릭터를 활용해 자전거를 디자인했다.

 

대표 신제품은 미국 마블사와 협업해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캐릭터인 아이언 맨을 디자인에 적용한 ‘아이언 맨’ 자전거다. 프레임뿐만 아니라 휠 커버, 체인케이스와 수납 바구니에도 캐릭터를 적용해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용 헬멧, 장갑, 보호대 등 안전 장비도 캐릭터로 디자인해 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언 맨 외에도 디즈니의 프린세스, 또봇V, 시크릿 쥬쥬 등 다양한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제품도 출시한다.

 

MTB 컨셉의 아동용 자전거 신제품 ‘루트(ROOT)’는 유아적인 요소를 탈피해 보다 어른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아적인 디자인을 탈피하고 싶어 하는 어린이의 심리를 반영해 블랙이나 화이트와 같은 어른스러운 색상으로 깔끔하고 모던하게 디자인했다.

 

안정적인 다이아몬드 형태의 프레임에 광폭 타이어를 장착해 튼튼하고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하다. 자전거 바퀴는 16인치, 18인치, 20인치 등 다양한 휠 사이즈로 출시되고 있어 연령에 따라 체격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마그네슘 신소재로 차체 무게를 줄인 아동용 자전거 ‘트레이스’도 출시한다. 대중적인 자전거에 사용되는 알루미늄보다 가벼운 소재인 마그네슘으로 프레임을 제작해 차체의 무게를 줄였다. 마그네슘으로 제작한 매그휠로 독특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삼천리자전거의 어린이 자전거는 아이들의 안전을 생각해 전 제품에 각종 안전 장치가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돌출 부분에는 커버와 캡을 씌우고 체인 케이스의 모서리도 둥근 모양으로 마감 처리해 날카로운 부분이 없도록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용 공산품 유해물질 안전기준을 통과해 아이들도 안전하게 탈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을 적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아이언 맨 등 인기 캐릭터를 비롯해 디자인과 소재까지 업그레이드 했으며, 무엇보다 안전 장치를 강화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19/04/18 [18:02]  최종편집: ⓒ 성남일보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온 언론이 덮어주고 찬양하는데 여기만 그
이재명 싸질러놓은 똥을 비공개 mou로 은
구부려서자지마비게깔고자
다음번 집회는 분당민 전체가 일어나도록
뭐가 되었던 조폭 연류... 정말 싫다
털보가 죽일넘이지. 조폭에 활용당한 이재
성남시 진짜 가관이네요 전임시장부터 현
진영을 떠나 전임시장의 이상한 행태는 바
나랏일은 원칙적으로 처리하는게 맞지!!
투명하지 않은건 분명 뭔가 구린 다른 이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