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NHN여행박사,우주 최저가 프로모션 진행

자유여행객 대상 상품 선보여 ... 오는 8월까지 진행

김태섭 기자 | 기사입력 2019/06/09 [09:05]

NHN여행박사,우주 최저가 프로모션 진행

자유여행객 대상 상품 선보여 ... 오는 8월까지 진행

김태섭 기자 | 입력 : 2019/06/09 [09:05]

[성남일보]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가 여름 성수기 해외 항공권과 현지 일일 투어, 패스·티켓을 할인하는 ‘우주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항공권부터 현지 일일 투어, 패스·티켓까지 자유여행객을 위한 필수 아이템을 모았다. NHN여행박사는 여름 성수기인 6월부터 오는 8월까지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자유여행객이라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라고 밝혔다.  

▲ NHN여행박사 메인 화면 캡처. 메인 화면 캡처.     © 성남일보

항공권은 △일본 미야자키 △일본 홋카이도 △대만 타이중 △홍콩 지역을 할인 판매한다. 최저가는 미야자키 3일 항공권으로 1인 9만9000원부터다.  

 

현지 일일 투어로는 △일본 규슈 다자이후 텐만구+벳푸+유후인 투어 △일본 홋카이도 후라노+비에이 투어 △대만 타이루거 협곡+화련 투어 △대만 예스진지/예스폭진지+지우펀 야경 투어 △마카오 가이드 일일 투어 △호주 시드니 포트스테판 투어 △베트남 다낭 바나힐 셔틀버스 △베트남 다낭 호이안 셔틀버스를 구매할 수 있다.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그리고 △홍콩 △마카오 자유 여행 시 유용한 티켓/패스와 출국 전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인천국제공항 마티나 라운지 이용권도 판매한다.  

 

상품 구매 시 페이코(PAYCO) 결제를 이용하면 선착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항공권은 9만원 이상 페이코 결제 시 1만원, 현지 투어는 51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패스/티켓은 4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할인 쿠폰은 페이코 아이디 1개당 품목별 1회 사용 가능하다.  

 

1인 5990원인 베트남 다낭 바나힐 셔틀버스를 페이코로 결제하고 할인 혜택을 받으면 1인 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NHN여행박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레저·여행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