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FC, 탄천 복귀 이벤트 ‘풍성’

대구전 영화 '앵그리 버드 2'와 함께 ‘아낌없이 쏜다!’

김태섭 기자 | 기사입력 2019/07/09 [20:06]

성남FC, 탄천 복귀 이벤트 ‘풍성’

대구전 영화 '앵그리 버드 2'와 함께 ‘아낌없이 쏜다!’

김태섭 기자 | 입력 : 2019/07/09 [20:06]

[성남일보] 탄천으로 복귀하는 성남이 오는 8월 초 개봉 예정인 영화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과 콜라보데이를 진행해 홈팬들을 맞는다.

 

성남FC는 오는 14일 오후 7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19 21라운드 대구FC와 홈경기를 치른다. 

▲ 성남FC 임승경.     ©성남일보

이날 경기는 경기장 재정비 후 올 시즌 처음으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치러지는 경기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최대한 많은 팬들을 경기장으로 유입시킬 계획이다.

 

먼저 영화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과 콜라보데이를 진행한다. 지난 5월, 어린이날 기념 미니언즈데이로 큰 호평을 얻은 바 있는 성남은 탄천 복귀 기념으로 인기 캐릭터 앵그리 버드와 함께하는 행사를 준비, 어린이 팬을 유치할 계획이다.

 

온라인 예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50명에게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 영화 예매권을 증정했으며 이날 입장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앵그리 버드 부채를 증정한다. 또한 장외 포토타임, 앵그리 버드 코스튬과 선수단 동시 입장 등이 예정되어 있으며 하프타임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영화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 굿즈,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영화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 콜라보 이외에도 분당차병원과 분당 맘카페 분따가 함께하는 벼룩시장이 탄천종합운동장 동문 광장에서 열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