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HOME > 뉴스 > 건강스포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FC, 홈경기 한가위 대축제로 즐긴다
전통놀이 이벤트, 야탑맥주축제, 색소폰 연주 등 진행
 
김성은 기자
광고

[성남일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성남이 15일 홈경기를 ‘성남FC 한가위 대축제’로 꾸민다.

 

성남FC는 오는 15일 오후 7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19 29라운드’ 수원삼성블루윙즈와의 홈경기를 치른다. 

 

성남은 이날 경기를 추석 연휴인 만큼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먼저 민족 명절 추석인 만큼 투호놀이, 제기차기, 윷놀이 등의 민속놀이를 서문 이벤트존에서 즐길 수 있다.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행사가 시작되며 특히 명절을 맞아 선수들이 이벤트존을 직접 방문, ‘선수들을 이겨라!’ 컨셉으로 팬들과 함께 가까이에서 호흡할 예정이다. 

 

시민들과 함께하는 ‘야탑맥주축제’ 역시 진행된다. 분당구상인연합회의 주관으로 진행되는 ‘야탑맥주축제’는 오후 3시부터 킥오프 전까지 동문게이트 인근 광장에서 진행되며 생맥주 및 안주 판매,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룰렛 이벤트 등을 진행, 경기 전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맞이한다.

 

이외에도 하프타임에는 색소포니스트 김성훈씨의 색소폰 연주가 준비되어 있다. 공연에는 구단 테마곡인 ‘MY HANDS’, ‘영원한 승자’를 비롯해 가을밤에 어울리는 색소폰 곡들을 연주하며 팬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승리 시에는 서문 이벤트존에서 선수들과 함께하는 하이파이브 행사가 진행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진행하고 있는 ‘2019 K리그 생명나눔캠페인’ 홍보 부스도 설치된다. K리그를 통해 우리 사회의 장기-조직기증 문화 활성화를 도모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홍보대사 김병지가 함께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19/09/10 [21:34]  최종편집: ⓒ 성남일보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살기좋은 분당구 하늘에 뜻을
성북구청장상 학생부 강유민
자유 대한민국 수호, 평화 대
인상 참...거시기 하네 ㅋ
하이구 이제사보구 답변드리
제아무리 네가 잘났어도 너는
이재명 저런 사람이 잘되면 절
이제 국민이 다 알아버렸네 찢
이재명 자기형 조현증 환자라
"아" 성남시 전임 시장님들 모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