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동물보호캐릭터·애칭 만들어주세요!

건전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하는 데 목적 ... 27일까지 접수

김태섭 기자 | 기사입력 2019/10/23 [18:10]

동물보호캐릭터·애칭 만들어주세요!

건전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하는 데 목적 ... 27일까지 접수

김태섭 기자 | 입력 : 2019/10/23 [18:10]

[성남일보] 경기도의 동물보호정책 비전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한 경기도’를 한눈에 보여줄 캐릭터와 애칭을 찾는다.

 

경기도는 이 같은 내용의 ‘경기도 동물보호정책 캐릭터 및 애칭(펫네임) 도민 공모전’을 추진하고 오는 27일까지 도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찾는다고 밝혔다.

▲ 반려견 놀이터 전경.     ©성남일보

이번 공모전은 경기도가 추진 중인 동물보호정책에 대한 도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 도민과 함께 이끌어가는 건전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는 데 목적을 뒀다.

 

현재 도는 올바른 동물보호·복지 문화정착을 위해 동물등록제 지원, 동물보호 관리 지원, 길고양이 중성화 수술비 지원, 반려동물 문화교실 운영, 반려견 놀이터 조성 지원,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 추진, 도우미견나눔센터 전문훈련시설 조성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이번 도민공모는 ▲경기도 동물보호 캐릭터 ▲‘경기 동물사랑 정책 ○○○○’ 에 들어갈 애칭(펫네임) 2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캐릭터 부문’은 동물사랑·동물보호에 부합한 도의 동물보호정책을 잘 알릴 수 있는 순수창작물로, 캐릭터명을 포함해 이미지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애칭(펫네임) 부문’은 「경기 동물사랑 정책 ○○○○」에 들어갈 애칭을 공모하는 것으로, 동물보호정책 방향을 잘 표현한 4자 내외의 문구를 만들면 된다.

 

참여를 원하는 도민은 오는  27일까지 ‘경기도 소리 홈페이지(https://vog.gg.g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단, 캐릭터 부문은 해당 이미지 파일을 이메일(khw0927@gg.go.kr)로 제출해야 한다.

 

당선작은 향후 경기도 동물보호정책 행사 및 시설에 활용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