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송파구, ‘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 운영

‘신성장 동력산업’ 이끌 우수기업 채용정보를 한 눈에

김태섭 기자 | 기사입력 2019/10/30 [07:03]

송파구, ‘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 운영

‘신성장 동력산업’ 이끌 우수기업 채용정보를 한 눈에

김태섭 기자 | 입력 : 2019/10/30 [07:03]

[성남일보] 송파구는 오는 12월까지 국내 최대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와 함께 제2차 ‘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은 잡코리아 홈페이지에 문정비즈밸리 내 입주기업의 채용정보를 한눈에 담아 기업과 구직자를 연결하는 온라인 채용관이다.

▲ 송파구청 전경.     ©성남일보

송파구는 미래형 업무단지와 법조단지, 동남권 유통단지를 아우르는 문정비즈밸리를 조성해왔다. 특히 IT융합, 바이오, 녹색산업 등 3,000여 개의 신성장 동력산업 기업들이 입주하며 서울 동남권 경제중심축으로 부상하고 있다.

 

구는 잡코리아와 함께 문정비즈밸리 입주기업을 널리 알리고 청년 구직자의 일자리를 지원하고자 나섰다. 양 기관은 지난해 말 업무협약을 맺고 앞선 6월에 ‘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을 첫 선보였다. 이때 우수 중소기업 112곳이 참여해 93명이 채용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앞선 큰 호응에 힘입어 제2차 전문채용관이 열렸다. 오는 12월 13일까지 잡코리아 홈페이지(www.jobkorea.co.kr)의 VVIP채용관에서 배너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채용공고 ▲기업의 지원정책 및 핵심가치 ▲직무 소개 등의 정보를 한 곳에 모았다.

 

구는 1차 운영 이후 더욱 알찬 구성으로 전문채용관을 준비했다. 잡코리아에만 등록되던 채용공고를 ‘송파구 일자리센터’와 고용노동부의 ‘워크넷’ 등 다양한 플랫폼에도 등재해 구인광고 범위를 확대했다. 또한 송파구의 다양한 일자리정책을 함께 소개하는 점도 눈에 띈다.

 

이번 전문채용관에 참여할 기업은 문정비즈밸리 일자리허브센터(송파대로 167, 테라타워1 지하190호)에 방문하거나 이메일(333glory@songpa.go.kr), 팩스(02-2147-3965)를 통해 참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문정비즈밸리 입주 기업 중 ▲신규채용 계획이 있는 기업 ▲최저임금 이상 임금 지급 ▲4대 보험 지급 ▲계약직 채용인 경우 계약기간 3개월 이상 채용 가능한 곳은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서 등 더욱 자세한 내용은 송파구청(www.songpa.go.kr) 및 잡코리아(www.jobkorea.co.kr/theme/songp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희 송파구 일자리정책담당관은 “이번 ‘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은 기업과 구직자를 연결하고 신성장 동력사업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가 가득한 송파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