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문화재단,힘찬 도약 다짐

이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5/01/30 [22:30]

성남문화재단,힘찬 도약 다짐

이병기 기자 | 입력 : 2015/01/30 [22:30]

[성남일보] 성남문화재단이 제2의 도약을 위한 새 비전으로“품격있는 예술, 참여하는 생활문화”를 선포했다.

 

성남문화재단은 지난해 12월 재단 창립 10주년과 제4대 정은숙 대표이사 취임에 이어 올해 성남아트센터 개관 10주년을 맞는 만큼, 지난 성과를 정리하고 주변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새로운 비전과 미션을 수립했다.

이를 위해 지난 12일 한국학중앙연구원에서 대표이사와 전 부서장이 참여한 가운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 새로운 10년을 향한 비전을 선정했다.

 

또 역동적 기획과 문화콘텐츠 다양화, 시민의 지혜로 여는 성남형 생활예술 두 가지를 비전 달성을 위한 미션으로 정해, 역동적 기획을 통해 품격과 다양성을 아우르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제공하고, 시민의 집단지성을 활용해 그 지혜로 생활문화도시 성남을 만드는 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어 지난 26일~27일 강원도 원주에서 진행한 전 직원 워크숍에서 새 비전과 미션을 선포했다. 이 자리에서 정은숙 대표이사는“품격있는 예술은 순수예술과 대중예술의 구분도 아니고, 유명한 작품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 우리의 고민과 노력, 지혜와 열정이 담긴 역동적 기획으로 관객과 소통해 감동을 줄 수 있는 예술이다”며 작품의 완성도를 위한 노력을 전 직원에게 당부했다.

 

또“앞으로는 시민들이 일, 가족, 사교 등 자신이 살고 있는 일상 속에서 주체적으로 예술 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정책을 연구하고, 사업을 실행해 나가야 하는 시대다”문화재단의 역할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정 대표이사의 비전 및 미션 선포에 이어, 각 국별 주요 추진 전략 등을 전 직원이 공유하고 논의하며, 성남문화재단의 힘찬 도약을 다시 한 번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남문화재단은 앞으로 새 비전 달성을 위해 전 직원이 소통과 참여로 화합해 감동 주는 행복문화재단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