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트롯2, 3차 대국민 응원투표 우승자는 누구?

전유진, 강혜연, 홍지윤, 김다현, 김의영 웃었다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26 [18:51]

미스트롯2, 3차 대국민 응원투표 우승자는 누구?

전유진, 강혜연, 홍지윤, 김다현, 김의영 웃었다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1/26 [18:51]

[성남일보] 트롯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미스트롯2가 중반을 향해 가고 있는 가운데 피 말리는 1대1 데스매치가 끝났습니다. 출연자들은 의외의 결과에 환희와 눈물을 흘려야 했습니다. 정말 미스트롯의 진수를 보는 것 같습니다. 

 

미스트롯2,  3차 대국민 응원투표 우승자는 누구? 영상뉴스 보기 

 

지난 21일 방송된 6회 방송에서 데스매치의 최종 승자가 가려진 후 대국민 응원투표 결과도 공개됐습니다. 경연 못지않게 대국민 응원투표의 열기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3차 대국민 투표에 참여한 팬들이 1,000만을 돌파할 것으로 보입니다. 

 

시청자 여러분도 대국민 응원 투표에 참여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한번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제3차 대국민 응원투표 TOP5에 전유진, 강혜연, 홍지윤, 김다현, 김의영 등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말 그래로 폭발적인 대국민 지지를 얻으며 강력한 우승 후보의 면모를 드러낸 것입니다. 

 

특히 이번 경연에서는 첫 방송 시작 직후 매회 진이 뒤바뀌는 엎치락뒤치락 대반전이 속출해 대국민 응원투표가 막판 변수로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미스터트롯 당시 임영웅, 영탁, 이찬원 등 TOP6를 뽑는데 한 축을 담당했던 대국민 응원투표가 이번 경연에서 어떤 결과를 가져 올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이죠. 

 

 

그렇다면 3회 국민투표에서 TOP5에 이름을 올린 전유진, 강혜연, 홍지윤, 김다현, 김의영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왜 팬들은 이들에게 열광하는 것일까요. 

 

응원 투표 1위를 차지한 전유진은 말 그대로 명실상부 ‘트롯 국민 요정’으로 군림 중입니다. 

 

경연 출연 전 ‘트롯 신동 대전’에 참가해 우승을 차지한 전유진. 

 

전유진은 이번 경연 마스터 예선전 당시 선보인 선 공개 영상 및 본 라운드 영상 조회 수가 200만 뷰를 넘어서며 막강 팬덤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중학생 나이에 걸맞은 깨끗하고 담백한 음색과 창법 등 ‘말이 필요 없는 천재’라는 수식을 얻으면서 모든 참가자들이 바짝 긴장하고 있습니다. 

 

강혜연도 제3차 대국민 응원투표에서 2위를 차지하는 깜짝 이변을 끌어내며 1위 전유진을 바짝 추격 중입니다. 

 

걸그룹 ‘베스티’로 데뷔 후 트롯 가수로 재데뷔한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 강혜연. 

 

강혜연은 아이돌 출신다운 상큼한 외모와 기본기를 탄탄히 갖춘 춤 실력, 트롯 가수 활동을 통해 다져진 유려한 트롯 창법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3위에 이름을 올린 홍지윤은 가녀린 외모에 반전 가창력을 지닌 트롯 강자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홍지윤은 가녀린 아이돌 외모와는 상반되는 묵직한 저력이 담긴 가창력으로 1회 공식 엔딩 요정에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지난 ‘1대 1 데스매치’ 때 맞붙는 상대자로 최강자 윤태화를 지목, ‘너 나와’라고 당당히 외치는 호탕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1대 1 데스매치에서 탈락했지만 추가 합격을 통해 기사회생해 다음 무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응원투표 4위에 이름을 올린 김다현은 무대 위에선 천생 가수, 무대 아래선 세상 아이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 3차 대국민 응원투표를 통해 처음으로 TOP5 순위권에 든 김다현. 김다현은 과거 한 트롯 오디션에서 쟁쟁한 성인 참가자들을 제치고 준우승을 차지한 이력으로 일찌감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마스터 예선전 당시 컨디션 난조로 주춤한 성적을 보이기도 했죠. 그러나 ‘1대 1 데스매치’에서 ‘회룡포’를 선곡, 일격을 날리며 전 시즌 통틀어 최초의 미성년 ‘진’이 되는 탄생하는  대이변을 연출했습니다. 

 

매 투표 때마다 상위권에 랭크되고 있는 ‘소리 없는 강자’ 김의영은 5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김의영은 재도전자 다운 노하우와 노련함을 강점으로 마스터 예선전에서 미를 차지했습니다. 

 

그녀는 라운드마다 기복 없는 실력을 발휘하는 또 한 명의 우승 후보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김의영은 화려한 외모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두루 갖춘 스타성 뿐만 아니라 각종 돌발 상황에도 담담하고 의연하게 대처하는 숨은 실력자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편 미스트롯2는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을 통해 ‘나만의 트롯여제’를 뽑기 위한 제 4차 대국민 응원투표를 진행 중입니다. 

 

1일 1회, 1인당 7명을 중복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추후 결선 점수에 적극 반영됩니다.

 

이처럼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는 미스트롯2 7회 방송은 오는 28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투어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