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시립합창단, 제144회 정기연주회 개최

이태헌 기자 | 기사입력 2021/03/31 [17:07]

성남시립합창단, 제144회 정기연주회 개최

이태헌 기자 | 입력 : 2021/03/31 [17:07]

[성남일보] 성남시립합창단은 오는 4월 7일 오후 7시30분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Flowers!’라는 타이틀로 제144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새봄을 맞아 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꽃과 봄을 주제로 한 다양한 합창곡으로 마련된다.

▲ 성남시립합창단 공연 장면.     ©성남일보

영국 작곡가 벤자민 브리튼의 대표적 합창곡 <5개 꽃의 노래(Five Flowers Songs>를 필두로 전경숙을 비롯한 조성은, 윤학준 등 최근 활발한 작곡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국내 작곡가들의 꽃을 제목으로 한 합창곡인 <다시 피는 꽃>, <꽃구름 속에>, <나 하나 꽃피어> 등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임긍수, 홍난파의 <강 건너 봄이 오듯>, <고향의 봄> 등 익히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곡을 작곡가 김민아와 조혜영의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편곡된 버전이 무대에 오른다.

 

무엇보다 합창곡뿐만 아니라 재능있는 합창단원의 꽃을 가사로 하여 작곡된 오페라 아리아와 이중창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가 된다. 

 

티켓은 전 좌석 5,000원으로 오픈되며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좌석당 한 칸 띄어 앉고 공연장 총 좌석 수의 30%만을 오픈하여 진행되므로 매진 시기를 고려해야 한다.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http://www.snart.or.kr)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