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김희재, 영탁 프로듀싱 ‘따라따라와’ 안무 영상 전격 공개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4/19 [16:59]

김희재, 영탁 프로듀싱 ‘따라따라와’ 안무 영상 전격 공개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4/19 [16:59]

[성남일보] 트로트 아이돌을 꿈꾸는 미스터트롯 김희재. 김희재는 최근 선보인 신곡 ‘따라따라와’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희재, 영탁 프로듀싱 ‘따라따라와’ 안무 영상 전격 공개 영상뉴스 보기 

 

김희재의 소속사인 뉴에라프로젝트는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희재의 새 싱글 ‘따라따라와’의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한 것입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흰 티셔츠와 블랙 팬츠, 운동화로 캐주얼한 스타일의 김희재가 신곡 안무를 선보이는 열정적인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김희재는 8명의 남,녀 안무들과 함께 편한 옷차림에도 특유의 춤 솜씨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공개된 안무 연습에는 특별한 음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노래의 집중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도 김희재는 트로트 아이돌 다운 면모을 과시한 것입니다. 공개된 전체 영상은 2분 47초 분량으로 ‘따라따라와’의 묘미를 느끼게 하기에 충분하죠. 

 

공개된 영상의 조회수는 5만이 넘은 상태로 팬들의 댓글도 줄을 잇고 있습니다. 

 

"트롯가수가 이렇케 춤도 잘 추고 트롯의 품격을 높히고 있네요" 등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방문해 시청해 보시면 김희재의 색다른 무대에 빠지시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김희재의 ‘따라따라와’는 김희재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이자 정식 데뷔곡입니다.

 

‘따라따라와’는 레트로 느낌의 신스 사운드와 아날로그 무그 베이스 위에 전자 바이올린의 클래시컬한 선율을 더한 몽환적인 디스코 풍의 트렌디 트로트로 평가 받고 있죠.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김희재는 지난 14일 오후 6시 신곡 ‘따라따라와’를 전 음원을 통해 공개한 바 있죠. 

 

그래서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같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김희재는 신곡 발표날인 14일 오후 8시 미스터트롯 브리 라이브 (Mr.Trot V LIVE) 채널을 통해 온라인 팬미팅을 갖기도 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김희재의 ‘따라따라와’는 미스터트롯 영탁이 김희재의 신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죠. 

 

그리고 발매후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도원, 장민호의 축하를 받은데 이어 지난 15일 방송된 사랑의콜센터에서도 전격 음원이 공개된 바 있습니다. 

 

김희재가 신곡 ‘따라따라와’를 통해 김희재 만의 색다른 무대를 보여줄지에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요제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