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모란장 가요제, 4월 예선 29일 오후 3시 열린다

이주희/ 아나운서 | 기사입력 2021/04/24 [10:42]

모란장 가요제, 4월 예선 29일 오후 3시 열린다

이주희/ 아나운서 | 입력 : 2021/04/24 [10:42]

[성남일보] 전국 최대 규모의 전통시장인 모란장에서 '모란장 가요제'가 오는 29일 오후 3시에 개최됩니다. 

 

모란장 가요제는 지역에서 최초로 열리는 음악회로 코로나19로 인해 불가피하게 언텍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모란장 가요제, 4월 예선 29일 오후 3시 열린다 영상뉴스 보기 

 

성남일보와 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노래지도자과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4월 모란장 가요제 접수가 15일 최종 마감됐습니다. 

 

마감 결과 성남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신청자가 쇄도했다고 하네요. 4월 예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4월 예선 참가 신청이 접수됨에 따라 영상으로 예심 심사를 거쳐 4월 출전자들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4월 예선전은 스튜디오에서 예선을 거친 후 오는 29일 오후 3시 첫 모란장 가요제가 방송됩니다. 

 

모란장 가요제는 오는 29일 오후 3시 성남일보 유튜브 채널 ‘가요방송’과 모란장 입구에 설치된 LED 차량을 통해 중계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대회에는 20명의 출전자들이 연말 우승을 향한 승부욕을 불태울 것으로 보여, 벌써부터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성남일보는 4월 예선 접수가 끝나자마자 5월 예선 참가자 접수에 들어 갔다고 하는데요, 4월 예선에 참가하지 못한 분들은, 신청을 하시면 5월 가요제에 출전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모란장 가요제는 매월 예선전을 거쳐 오는 11월 준결승전과, 12월 결승전이 치러지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모란장 가요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12월 결승전 우승자에게는 상금 500만원의 파격적인 상금도 주어진다고 합니다.

 

참가 자격은 남,녀 노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구요~

 

오는 5월 예선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경연시 부를 노래 1곡을 스마트폰이나 영상으로 찍어 이메일(damto2733@gmail.com)로 보내면 됩니다.

 

접수된 참가자들의 영상은, 심사위원들이 심사한 후 참가자들에게 개별 통보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제 시동을 걸기 시작한 모란장 가요제.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