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정동원, 신곡 ‘내 마음속 최고’ 발매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5/09 [11:58]

미스터트롯 정동원, 신곡 ‘내 마음속 최고’ 발매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5/09 [11:58]

[성남일보] 트롯신동 정도원이 어린이 날인 지난 5일 신곡 ‘ 내 마음속 최고’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소통에 나섰습니다. 

 

미스터트롯 정동원, 신곡 ‘내 마음속 최고’ 발매 영상뉴스 보기 

 

정동원은 이날 네이버 V LIVE ‘미스터트롯’ 공식 채널을 통해 ‘내 마음속 최고’ 발매 기념 | 내 마음 쏙! 라이브‘ 방송을 선보였습니다. 그래서 팬들의 관심도 높았고 댓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정동원은 “오늘 제 신곡이 나왔다.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신곡발표 인사를 전했습니다. 

▲ 신곡 발표에 앞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정동원.

방송이 시작되자 마자 하트 수가 백만 개를 넘어섰고, 정동원도 깜짝 놀라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역시 트롯신동의 저력을 보여준 방송이었습니다. 

 

정동원은 자신의 신곡 ’내 마음속 최고‘에 대해서도 팬들에게 설명했습니다. 

 

그는 “팬 여러분은 제 마음 속 최고라는 뜻”이라며“팬들이 있는 어디든 제가 찾아가서 노래를 해드리겠다는 뜻으로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고 했습니다. 이어 “밝은 멜로디의 신나는 곡이니까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팬들의 성원도 요청했습니다. 

 

이날 정동원은 팬들과 Q&A 시간을 가졌습니다. ’민호 삼촌이 닭꼬치와 커피차를 보내줬다고 했는데 기분이 어땠나‘라는 질문이 나왔죠. 

 

이에 정동원은 “기분이 좋았다. 닭꼬치를 맛있게 먹었다”며 장민호와 깜짝 전화 연결도 이어갔습니다. 

 

미스터트롯 맏형 장민호는 “어린이날 음원을 오픈한 동원이 삼촌 장민호다”라며 “아주 좋다. 너한테 너무 잘 맞는다”고 신곡에 대한 깊은 신뢰를 표시했습니다. 

 

정동원은 신곡 발표를 누구에게 가장 먼저 알렸느냐는 질문도 나왔습니다. 

 

이에  “가족들한테 신곡 소식을 가장 먼저 알렸다”면서“할머니께 먼저 말씀드렸다. 할머니는 ’어떤 노래인지 물어보셔서 다 이야기를 해드렸다”고 효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신곡 준비 과정에서 가장 고마웠던 사람이 누구냐는 질문도 이어졌죠. 

 

정동원은 “이건 바로 얘기할 수 있다. 보고 계신 팬 여러분이다. 제가 이 노래를 불렀다고 해도, 팬 여러분이 없으면 들어줄 사람이 없지 않나. 팬분들이 최고라고 생각하면서 불렀다”고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트롯신동의 팬들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장면이었습니다. 

 

신곡 ‘내 마음속 최고’를 한 단어로 압축한다면 이라는 질문에 대해 주저하지 않고  “팬 여러분께 하는 고백송”이라고 답했습니다. 

 

어린이 날을 맞은 감회에 대해서도 밝혔습니다. 

 

그는 “작년까지만 해도 어린이날이면 선물을 갖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이제 철이 들어서 그런지 갖고 싶은 게 없어졌다”면서“이제 팬 여러분이 있기 때문에 장난감 같은 선물은 필요 없다”고 성숙함을 드러냈습니다.  

 

그래서 팬들이 정동원을 사랑하는 것이 아닐까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십니까?

 

 

정동원은 인사말을 통해 “응원해주시고 많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신곡도 나왔으니까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사랑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트롯신동 정동원은 팬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죠. 그래서 이날 발표된 신곡 '내 마음속 최고'가 팬들에게 새로운 희망의 메시지를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