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동원, '선한트롯' 상금 지파운데이션에 기부 ‘화제’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6/05 [11:04]

정동원, '선한트롯' 상금 지파운데이션에 기부 ‘화제’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6/05 [11:04]

[성남일보] 미스터트롯 정동원이 어려운 처지에 있는 환아돕기 기부에 나섰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트롯 신동 정동원은 선한트롯 5월 가왕전 투표에서 2위를 차지하며 팬들의 사랑을 확인한 바 있습니다. 

 

정동원, '선한트롯' 상금 지파운데이션에 기부 ‘화제’ 영상뉴스 보기 

 

이에 따라 선한트롯 가수에게 주어지는 상금 120만 원 전액을 환아를 돕기 위해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정동원이 기부한 지부파운데이션은 국제개발협력NGO 단체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죠. 

 

지파운데이션은 지난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단체죠. 

 

이후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정동원의 선한 영향력으로 팬들의 사랑도 고공행진을 하고 있죠. 

 

그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4월보다 순위가 한 단계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따라 누적 기부금액도 300만 원을 돌파하며 선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파운데이션은 가수 정동원이 이번에 기부한 120만 원의 후원금을 아동양육시설 아동의 간병비로 지원해 아동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치료를 마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입니다. 

 

시청자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정동원은 지난달 5일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 '내 마음속 최고'를 발매했습니다. 

 

이에 팬들의 반응도 뜨겁습니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정동원의 유튜브 채널 ‘정동원TV'도 순항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9년 7월 문을 연 정동원TV는 3일 현재 60만8천명의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조회수도 2억뷰를 돌파한 상태입니다. 

 

정말 대단한 저력입니다. 이는 정동원의 힘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요제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