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수 박군, 사랑과 선행 홍보대사 위촉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6/13 [11:16]

가수 박군, 사랑과 선행 홍보대사 위촉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6/13 [11:16]

[성남일보] 지난 2019년 싱글 앨범 ‘한잔해’를 발표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 박군이 사랑과선행 홍보대사로 위촉됐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박군은 울산 출신 트로트 가수로 인기몰이중이죠.

 

가수 박군, 사랑과 선행 홍보대사 위촉 영상뉴스 보기 

 

최근 각종 예능 방송에서 활약하며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죠. 이런 인기를 반영해 가수 박군은 지난 8일 사랑과선행의 헬스케어 사업 모델로 위촉된 것입니다. 

▲ 사랑과 선행 홍보모델로 위촉된 가수 박군.

이날 박군을 홍보대사로 위촉한 사랑과선행은 AI 반려로봇인형 '효돌'이를 비롯해 고품질 헬스케어 기기를 개발하는 토탈 시니어케어 기업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가수 박군은 15년 동안 특전사 요원으로 근무 중 프로듀서의 눈에 띄어 2019년 가수로 데뷔했죠. 물론 직업군인의 길을 접고 가수의 길을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것이죠. 

 

그러나 노래에 대한 열정을 막을 수 없었던 것입니다. 이후 박군은 ‘한잔해’를 발표하며 박군만의 노래 세계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에 대해 사랑과선행 관계자는 “홍보모델로 발탁한 대세 가수 박군과의 시너지에 기대가 크다”며 “영업력을 집중해 하반기 100억 원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뛰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그래서 박군의 홍보모델이 대박을 칠지에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박군은 현재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 강철부대 및 인기 예능 SBS '미운 우리 새끼' 등에 출연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홍보모델 선정을 계기로 박군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에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